안녕하세요? 그 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중요한 기도부탁이 있어서 편지를 보냅니다.
저희는 현재, 개인적으로 주변에서 만나는 중국인들과 교제하며, 교회개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동경에서 시작하려니, 막연한 부분도 있고,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마음에는 주님이 주신 기쁨과 소망이 있어서 행복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닛포리 화인교회(Nippori Chinese Church, 가칭)”의 첫 모임은 12월23일에 저희 집에서 시작합니다. 교회로서의 첫 출발이지만, 단순하고 조촐하게 시작합니다. 시작을 알리는 광고도, 특별한 이벤트도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냥 저녁식사를 준비하여, 가까이서 만나던 중국인들(주로 일본어학교 유학생들)을 초청하려고 합니다. 이 첫 모임이, 예수님의 말구유 탄생처럼 작지만, 의미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에게는 주께서 주신 사랑, 말씀, 그리고 살고 있는 집이 있고, 가까이에는 중국인들이 있으니, 주의 몸 된 교회를 시작 하는데 있어서 아무 부족함이 없습니다. 우리에게 있는 것으로 중국인들을 섬기고, 예수님처럼 따뜻하게 사랑하려고 합니다. 예수님처럼 그들의 가까이서 삶을 바라봐 주고, 격려해주고, 이야기를 들어주고 하면서, 형제 자매의 인연을 맺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첫 모임을 시작으로 하여, 매주 주중에 저희 집에서 정기적으로 말씀과 교제모임을 할 것입니다. 매주 있게 될 정기모임을 통해, 지속적으로 중국인들을 초청하고, 전도하고, 양육하고, 섬기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주의 몸이 이 땅 가운데서, 중국인들 가운데서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곳 중국인 사회에 도래하기를 기도합니다.
12월23일 첫 모임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기도해주십시오!
1. 모임에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고넬료와 같은 이들을 보내주십시오!
2. 하나님께서 구원하시고자
하는 영혼들이 모두 참석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푸소서.
3. 모임을 통해, 은혜 받은 자들을 성령님 붙들어주십시오!
4. 저희에게 예수님의 마음을
충만케 하셔서, 한 사람 한 사람을 뜨겁게 사랑하고 잘 섬길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을 기대하며 주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11월27일 주안에서 박수민, 송수아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